칭따오가 추석을 맞아 철제 틴케이스 패키지 ‘칭따오 어른이 비어키트’ 2종을 한정 판매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글로벌 맥주 칭따오가 추석을 맞아 17일부터 철제 틴케이스 패키지 ‘칭따오 어른이 비어키트’ 2종을 한정 판매한다.

레드와 화이트 컬러 두 가지 버전으로 선보이는 칭따오 어른이 비어키트는 칭따오 라거와 독특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틴케이스로 구성됐다.

패키지 외형은 캔의 곡선을 그대로 딴 독특한 형태의 틴케이스에 수납성까지 갖춰 일상에서 다용도로 재활용하거나 장식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패키지 안에는 칭따오 브랜드 고유의 감성과 위트를 담은 스티커를 동봉했으며 레드와 화이트 2종의 패키지에 각각 다른 구성의 스티커가 포함됐다. 칭따오 어른이 비어키트는 전국의 대형 마트와 슈퍼에서 구매할 수 있다.

수입사 비어케이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즐거움이 가득한 명절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도록 그동안 국내에서는 만나볼 수 없던 차별화된 콘셉트의 칭따오 어른이 비어키트를 출시했다”며 “고객분들은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과 실용성까지 두루 갖춘 이번 틴케이스 패키지를 선물용이나 소장용으로 활용해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