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0.21 일 11:54
상단여백
HOME 기업 동정
여행박사, 교토 ‘오하요투어’ 및 현지투어 5곳 소개
여행박사가 현지투어 5곳을 소개한다.

[G밸리뉴스 박혜빈 기자] 여행박사가 하루 동안 전용버스를 타고 교토의 명소를 둘러보는 일일 현지투어인 ‘오하요투어’를 새롭게 선보이고, 여행박사를 대표하는 일본 현지투어 5곳을 소개했다.

◇오사카 ‘오하요투어’

여행박사의 ‘오하요투어’는 오사카 난바에서 출발하여 아라시야마, 금각사, 청수사, 후시미이나리타이샤 등 일본의 전통을 간직하고 있는 대표 관광지를 둘러보는 일일 현지투어다. 오사카 여행 일정 중 하루 동안 고즈넉한 일본의 풍경을 감상하며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도쿄 ‘하코네투어’

‘하코네투어’는 온천과 멋진 신사로 유명한 도쿄 하코네의 숨은 명소들을 여행하는 투어다. 아시노코, 하코네신사, 오와쿠다니, 헤이와 공원 등을 둘러보는 코스로 자유시간도 주어지니 온천도 체험하고 유명한 일본 소바도 맛볼 수 있다.

◇북큐슈 ‘유유버스투어’

‘유유버스투어’는 다자이후 텐만궁, 벳부 지옥온천, 유후인, 긴린코호수까지 북큐슈의 필수 관광지만을 쏙쏙 골라 반나절간 둘러보는 알짜배기 투어다. 간단히 족욕도 체험하고 무료로 제공되는 온천 달걀과 일본식 탄산음료인 라무네도 맛본다.

◇오키나와 ‘실속북부투어’

오키나와의 인기 관광명소를 버스로 돌아보는 실속북부투어를 이용하면 대중교통으로 둘러보기 힘든 곳까지 효율적으로 여행할 수 있다. 여행박사의 ‘오키나와 실속북부투어’는 츄라우미 수족관, 코우리 비치, 오카시고텐, 만좌모, 아메리칸빌리지 코스로 반나절만에 오키나와 관광지를 모두 섭렵하는 일정이다.

◇홋카이도 ‘후비고투어’

여행박사는 홋카이도의 주요 관광지가 몰려 있는 후라노와 비에이 곳곳을 투어하는 ‘후비고투어’를 운영하고 있다. 삿포로 오오도리공원에서 전용버스를 타고 출발해 팜토미타, 청의 호수, 흰수염 폭포, 패치워크 로드, 호쿠세이의 언덕 전망 공원을 관광한다.

여행박사는 “연간 3만명 넘게 이용할 정도로 현지투어 상품이 인기를 끌어 최근 오사카에도 운영하게 됐다”며 “반나절만 투자하면 전용 차량으로 편안하게 필수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으니 일본 자유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꼭 이용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박혜빈 기자  phbin@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혜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