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종이 고객 후기 베스트 호텔 특가전을 실시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에바종이 오는 23일까지 ‘고객 후기 베스트 호텔’ 특가전을 실시한다.

◆ 최상의 서비스, 최고의 가성비 풀빌라 리조트

베트남의 <랄리아나 닌 반 베이>를 에바종을 통해 예약하면 54% 할인 혜택과 기본 2인 조식과 과일, 애프터눈 티, 24시간 버틀러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부두와 리조트 간 보트 무료 왕복 픽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매일 나트랑 시티까지 무료 보트와 자동차 셔틀 서비스도 운영된다.

◆ 눈앞에 펼쳐지는 4단 인피니티 풀에서 즐기는 오션뷰와 석양

하와이에 자리잡은 <안다즈 마우이 앳 와일레아 리조트>는 대다수의 이용객들이 리조트 내 풀을 극찬할 만큼 폭포처럼 이어지는 계단식 인피니티 풀이 인상적이다. 도보 10분 거리에 쇼핑몰이 위치해 여유로운 쇼핑을 즐기기에도 좋다. 에바종을 통해 30%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 가능하다.

◆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홍콩섬 최고의 호텔

홍콩의 <포시즌스 호텔 홍콩>은 포시즌스 명성만큼이나 만족스러운 서비스와 시설, 접근성으로 꾸준히 높은 평을 받고 있다. 또한 호텔 내 미슐랭 3스타를 받은 최초의 중식당 ‘룽킹힌’과 미슐랭 2스타에 해당하는 프렌치 레스토랑 ‘카프리스(Caprice)’가 있다. 이 곳은 에바종 프로모션 기간 동안 40% 할인된 가격과 2박 이상 예약 시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된다.

에바종 에드몽 드 퐁뜨네 대표는 “에바종만의 검증된 리뷰로 엄선된 호텔을 합리적인 가격이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특별전을 계기로 더 많은 여행객들이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시설로 최고의 여행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