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2018 브라보키즈 페스티벌’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초이락컨텐츠팩토리가 자사의 인기 콘텐츠들과 브라보키즈TV를 선보이는 대규모 가족 축제 ‘2018 브라보키즈 페스티벌’을 성료했다.

초이락컨텐츠팩토리는 지난 14일 코엑스 B홀에서 개최한 2018 브라보키즈 페스티벌에 사전 접수자 2500명과 그 가족 및 친구들, 현장 방문자 등 총 1만5000명의 인파가 몰렸다고 밝혔다.

초이락컨텐츠팩토리 콘텐츠 축제의 새로운 시작을 알린 이번 행사는 5차례의 사전 접수에서 조기마감을 기록하는 등 어린이를 둔 부모 사이에서 관심을 모았다.

행사장은 ‘공룡메카드’를 필두로 ‘요괴메카드’, ‘헬로카봇’, ‘소피루비’, ‘내 친구 코리리’, ‘브라보키즈’ 등의 IP를 활용해 꾸며졌다. 행사장 곳곳에는 다양한 콘텐츠 체험, 즐길 거리와 선물들이 어린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사전 접수자 가족이 홍백 팀으로 나뉘어 참가한 ‘브라보키즈 운동회’는 유투버 베리, ‘헬로카봇’의 가수 안녕이, ‘공룡메카드’의 디노펀치, ‘내 친구 코리리’의 레니모니 등이 진행을 이끌었으며, ‘공룡 알 낳기’, ‘차탄이네 윷놀이 런’, ‘요괴 줄줄이 기차’ 같은 10여 가지 특별 게임을 한 참가자들은 ‘요괴메카드 기프트 박스’, ‘공룡메카드 럭키 박스’ 등을 선물로 받았다.

메인 무대에선 ‘공룡메카드’ 뮤지컬 공연, 브라보키즈 공연, 레크리에이션, ‘공룡메카드’ 챔피언십 결승전, ‘요괴메카드’ 특별전, EDM 춘자 공연 등이 진행됐다. ‘공룡메카드’ 뮤지컬 공연은 올 여름 흥행 성공을 거둔 뮤지컬팀이 직접 약 30분의 하이라이트 무대를 구성했다.

초이락컨텐츠팩토리 최종일 대표는 “어린이들이 오늘 하루 브라보키즈 페스티벌에서 가족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했다. 콘텐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했다”면서 “내년에는 어린이들이 더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행사를 발전시키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