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네슬레 포 헬시어 키즈(Nestlé for Healthier Kids)’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네슬레코리아와 글로벌유스페어(GYF)가 공동으로 주최한 어린이 건강 증진 행사 ‘네슬레 포 헬시어 키즈(Nestlé for Healthier Kids)’가 지난 13일 국립 어린이 청소년 도서관에서 열렸다.

이날 열린 ‘네슬레 포 헬시어 키즈’ 행사를 통해 네슬레코리아는 어린이와 학부모가 건강한 생활 습관 구축을 위해 함께 할 수 있는 노력에 대해 교육하는 기회를 만들었다. 행사장을 방문한 약 1500명의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소아 청소년 비만율이 점점 증가하는 현 시점에서 건강한 어린이가 되기 위해 할 수 있는 작은 실천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렸다.

네슬레코리아는 건강한 어린이가 되기 위한 다짐을 적어보는 시간, ‘나만의 푸드 플레이트’를 만들어보면서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위해 어떤 식품을 얼마나 먹으면 좋은지 알리는 등 아이들이 흥미를 가지고 배울 수 있는 참여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또한, 건강한 어린이가 가지는 생활 습관인 아침 식사, 수분 섭취, 위생 관리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는 자료를 전시하기도 했다.

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매년 다양한 파트너들과의 협업을 통해 ‘네슬레 포 헬시어 키즈’ 프로젝트를 운영해오면서 보다 많은 아이들과 학부모에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육상대회, 쿠킹 클래스 등 다양한 형태의 이벤트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건강한 생활 습관에 대해 알리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