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개최되는 ‘2018 경기 평생학습 어울림 콘서트’의 사전 등록이 다음달 20일까지 진행된다.

‘경기평생학습 어울림 콘서트’는 도내 31개 시·군 평생학습의 연간 성과를 공유하고 평생학습 관계자와 활동가의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고자 마련된 자리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경기도 평생교육 유공자 표창 및 신규 평생학습마을 현판 수여 ▲2018 지식 우수학습사례 공모전 시상 ▲31개 시·군 및 86개 평생학습마을 ▲경기도 무료 온라인평생학습 서비스 지식의 작품 및 사업성과 전시 ▲평생학습마을 및 생활기술학교 성과 공유회 ▲생활기술학교 체험 및 전시부스 ▲평생학습 골든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실시될 예정이다.

콘서트는 평생교육에 참여하고 있는 지역 활동가와 학습자 등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사전 등록하면 된다.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관계자는 “도내에서 활동하는 평생교육 활동가와 도민들이 어울림 콘서트를 통해 서로 소통하고 교류하면서 견고한 네트워크를 구축해왔다”며 “이번 콘서트가 지난 1년간 지역에서 활동한 활동가들의 열정과 헌신에 대한 노고를 위로하고, 새로운 경기도의 평생학습을 열어가는 소중한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