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쉘이 현대자동차 글로벌 고객경험 챔피언십서 쉘 갈라 디너를 후원했다.

[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한국쉘이 ‘현대자동차 글로벌 고객경험 챔피언십’을 후원하고 행사의 일환으로 지난 7일 서울 드래곤 시티 호텔에서 ‘쉘 갈라 디너’를 개최했다.

현대차 글로벌 고객경험 챔피언십은 현대차가 전세계 직원들의 노고와 성과를 격려하고 각국의 우수 사례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한 글로벌 행사다.

이번 대회에는 현대차가 위치한 세계 60개국에서 지역 경연을 통해 선출된 우수 판매 및 서비스 직원 190명이 참가해 총 3라운드에 걸쳐 판매 및 서비스에 대한 경진을 펼쳤다. 쉘은 현대차의 사업 협력 파트너로서 이번 행사를 후원했다.

쉘은 이번 대회 개최를 축하하기 위해 마련한 쉘 갈라 디너로 행사의 열기를 이어갔다. 이 행사에서는 리밍서 쉘 GKA 매니저와 현대차 고객채널지원실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각 지역의 판매 및 서비스 직원 대상의 쉘 어워드, 행운권 추첨 이벤트 등이 진행됐다.

리밍서 쉘 GKA 매니저는 “쉘은 현대차의 글로벌 사업 협력 파트너로서 글로벌 고객경험 챔피언십을 후원하고 축하하기 위해 이번 갈라 디너를 준비했다”며 “그간 쉘과 현대차 직원들의 노고 덕분에 불확실한 시장 상황 속에서도 뛰어난 성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