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파인드카푸어 매장 전경.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하이퀄리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파인드카푸어(FIND KAPOOR)가 글로벌 도약에 집중 나서고 있다.

잔느다마스, 키아라페라그니, 아미송, 현아, 오연서 등 국내외 글로벌패션 피플의 데일리백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파인드카푸어는 최근 파리 르봉마르쉐 백화점에 입점을 진행했다. 파리에서 시그니쳐 백인 ‘핑고백’ 품절을 기록하기도 했으며, 지난 9월에는 롯데백화점 본점에 론칭했다.

파인드카푸어 매장은 럭셔리 부티크를 연상케 하는 인테리어가 특징으로 2-30대 여성 소비자를 타깃으로 향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네이밍 강화에 나설 방침이다.

한편, 파인드카푸어 오프라인 매장은 롯데백화점 소공점·잠실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부산센텀시티점, 스타필드 하남점 등 전국 약 20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