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인텔 공인 대리점 3사(피씨디렉트, 인텍앤컴퍼니, 코잇)가 인텔 정품 CPU에 대해 꼼꼼히 알아보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텔 정품 CPU 혜택을 알아보고 올바르지 않은 것을 고르는 이번 퀴즈 이벤트에서는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며 오는 12월 26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인텔 정품 CPU는 구입한 CPU 박스에 부착된 ‘정품 스티커’를 통해 쉽게 알아볼 수 있다. 정품 스티커에는 QR코드와 더불어 공인대리점 회사명이 표기되어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QR코드로는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정품등록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으며 이러한 정품 등록 이후에는 각종 서비스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인텔 정품 CPU 유저로 등록되면 편리한 3년 무상 A/S 대상자가 된다. 더불어 A/S 기간 내에 단종된 CPU라면 무상 업그레이드 교체 대상도 된다. 

또한 로젠 택배 이용 시에 무상 택배 접수 혜택이 제공되며 무상 원격 PC A/S로 셀프 PC 케어 서비스를 유사 시에 누릴 수 있다. 

한편, 인텔 정품 CPU 유저들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통해 더 편리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ID ‘realcpu’를 검색해 ‘Intel CPU 통합 AS센터’ 친구추가를 하게 되면 카카오톡으로 정품 확인 방법, A/S 절차 등에 대해 간편하게 1:1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