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이탈리아 프리미엄 전기요 ‘이메텍(IMETEC)’이 2019년형 신제품 2종(인텔리히팅 부스터, 클래식)을 코스트코 의정부점·공세점에서 선보인다.

이메텍의 EESS 안전 시스템은 과전류 및 누전, 오작동 감지 시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해 화재 등으로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실수로 전원을 끄지 않고 외출하더라도 12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된다.

이메텍은 이탈리아 품질표시협회(IMQ), 독일 데크라(DEKRA), 한국산업기술시험연구원(KTL)의 전자기장 테스트 결과, 안전 기준에 부합해 전자파 우려없이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00% 순면 원단 및 유해 물질로부터 안전성을 인증받은 ‘오코텍스(Oeko-Tex)’ 국제 인증 소재를 사용해 피부가 약한 사람이 있거나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이메텍은 특허기술인 인텔리히트(Intelliheat) 기능으로 인텔리히트 센서가 실내 온도 변화를 감지하고 스스로 온도를 조절해 자다가 깨지 않고도 적정한 온도에서 수면을 지속할 수 있다. 

이 기능은 온도 설정도 6단계로 세분화시켜 개인의 상황에 맞게 바꿀 수 있으며, 익스프레스 모드 사용 시 빠른 시간 내에 가장 따뜻한 온도로 급속 히팅이 가능하다. 

더불어 기존 두께감이 있던 전기매트와 달리 얇고 가벼운 5중 열선 구조로 제작됐으며 바닥 부분에는 ‘안티 슬립(Anti-Slip)’ 기능으로 수면 시 뒤척임에도 움직이거나 흐트러지지 않는다. 

한편, 모든 이메텍 전기요는 손빨래가 가능한 제품으로 쾌적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