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와 아베다가 헤어케어 콜라보를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필립스코리아가 오는 12월 3일부터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베다와 함께 헤어케어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필립스코리아 뷰티는 소비자들에게 올 겨울 머릿결 보호를 위한 솔루션을 제안하고자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스페셜 헤어케어 세트를 선보인다.

필립스 드라이기 및 아베다 헤어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해당 세트는 온라인 쇼핑몰 롯데닷컴과 SSG닷컴에서 순차적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먼저, 오는 12월 3일부터 9일까지 롯데닷컴을 통해 필립스 ‘스마트 케어 드라이기’와 아베다 ‘스피드 오브 라이트™’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 200개를 한정 판매한다. 

이후 오는 12월 10일부터 16일까지 SSG 닷컴에서 필립스 ‘스마트 케어 드라이기’와 아베다 ‘데미지 레미디™ 데일리 헤어 리페어’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 200개를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스페셜 세트 구성품인 필립스 ‘스마트 케어 드라이기’는 내장된 스마트 온도 감지 센서가 초당 30회 간격으로 주변 공기 온도를 측정, 드라이 최적의 온도 50~60도를 유지해 과한 열로 인한 모발 손상을 방지한다.

더불어 아베다의 ‘스피드 오브 라이트™’는 머리에 뿌리는 것만으로 드라이 시간을 단축 시켜 모발 보호 효과를 제공하며, ‘데미지 레미디™ 데일리 헤어 리페어’는 극손상 모발을 40% 빠르게 개선시켜 준다.

필립스코리아 뷰티 담당 마케팅 관계자는 “겨울철에는 춥고 건조한 날씨로 모발의 수분 손실이 쉽게 발생해 더욱 각별한 헤어케어가 필요하다”며 “이에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아베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