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뷰티 교육 전문 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수원미용학원이 지난 12월 4일 수원시청 대강당에서 2018년 사회공헌 활동 이미지 메이킹 재능기부로 표창장을 수여 받았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수원 메이크업학원은 지역을 대표하는 뷰티 교육기관으로, 뷰티 전문 인력양성과 인적자원 개발 등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2017년 하반기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변정란 원장이 표창장을 받았다. 

아울러 2년 연속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수원미용학원은 일자리 창출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수원시 일자리 창출 재능기부와 사회 공헌 활동에 적극 참여로 공로를 인정받아 박미현 부원장이 기관 대표로 표창장을 받았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수원미용학원은 수원시 일자리 창출 센터 2016년 MOU 협약을 맺고, 일자리 네트워크 운영협업 기관으로 선정돼 매년 수원시와 일자리 관련 사업을 전개해왔을 뿐만 아니라 각종 지역 행사, 일자리 박람회 재능기부, 중 고등학교 진로 체험 특강 등 사회공헌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한편,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수원미용학원은 헤어자격증, 피부자격증, 네일아트자격증, 메이크업자격증 등 다양한 뷰티 교육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전국 40개의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학원이다.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매년 2만여 명의 뷰티 아티스트를 양성하고 있다.

아울러 아시안게임, 전국체전, 동계 패럴림픽 등 대규모 공식 스폰서로 풍부한 현장 경험을 수강생에게 제공하고, 수 많은 국제대회에서 입상자를 배출하며 해외에도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