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가 내 친구 호비 디자인 유아의자를 출시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가 유아용 의자 ‘아띠’에 어린이 인기 캐릭터 ‘내 친구 호비’ 디자인을 적용해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내 친구 호비 아띠는 원색 컬러와 뚜렷한 이목구비와 밝은 표정의 캐릭터 디자인이 큰 특징이다. 

호랑이 캐릭터 ‘호비’를 모티브로 등판은 캐릭터의 얼굴을 상징하는 노란색을, 좌판은 캐릭터 의상의 붉은색을 적용해 시각적 경쾌함을 더했다. 또한 등판 정면에 활짝 웃고 있는 캐릭터의 얼굴을 돋보이게 배치해 마치 의자가 인형처럼 보일 수 있게 해 아이들이 의자를 조금 더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내 친구 호비 아띠는 책상을 사용하기 시작하는 만 2세부터 만 3세 사이의 유아기에 추천하는 의자로 몸을 감싸 안아 주는 유선형 디자인과 등, 좌판에 내장된 푹신한 쿠션이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더불어 아이의 성장 속도에 맞춰 의자 높이를 낮은 단계, 높은 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발 받침을 활용해 어린 연령대의 아이들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시디즈 관계자는 “유아기에는 의자에 앉는 습관 형성을 위해 의자와 친숙해질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필요하다”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호비 캐릭터를 통해 아이들의 바른 자세와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