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참맛 문어피자’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도미노피자가 오는 28일 새로운 메뉴 ‘참맛 문어피자’를 한정 출시한다.

도미노피자는 국내산 문어와 와규 크럼블, 가쓰오부시 등이 어우러진 신제품 ‘참맛 문어피자’를 출시하고, 내달 31일까지 영남 및 광주 지역 총 20개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

이번 신제품 ‘참맛 문어피자’는 정시 모집 및 논술 시험 일정을 맞아 수험생들의 대학 합격을 기원하고자 개발한 메뉴로, 지능이 높아 ‘바다의 천재’로 불리는 제철 해산물 ‘문어’에 각종 소스와 와규크럼블, 가쓰오부시, 야채 등을 곁들여 감칠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참맛 문어피자’는 포항·안동·영주·문경 등 영남 지역 9개 매장과 광주지역 11개 전 매장에서 맛볼 수 있다.

도미노피자는 ‘참맛 문어피자’ 출시를 기념해 ‘문어’를 소재로 한 ‘2행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도미노피자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전 채널을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피자 상품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참조하면 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참맛 문어피자’는 이색적인 겨울 제철음식을 활용해 출시하는 도미노피자의 새로운 시도”라며 “앞으로도 지역 제철 특산물을 활용해 다양한 이색 한정 피자를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