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금호리조트와 한우 소비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송년 한우 파티를 열었다.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금호리조트와 한우 소비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송년 한우 파티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한우자조금과 금호리조트가 함께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 친구들과 리조트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우리 한우의 맛과 영양학적 우수성을 알리고자 마련됐다.

한우자조금과 금호리조트는 금호통영마리나리조트 내에 있는 레스토랑 엘리제에 한우 바비큐 세트, 한우 비프롤커틀렛 등 한우를 활용한 기획 메뉴를 오는 31일까지 한정 출시해 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투숙객을 대상으로 한우 통바베큐 시식회, 떡국 나눔 및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연말연시를 맞아 한 해를 되돌아보고 새해 소망과 사연을 남길 수 있도록 리조트 내에 ‘한우 소원 트리’를 설치하고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 한우선물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

한우자조금 민경천 위원장은 “연말을 맞아 리조트를 방문 하는 고객 분들께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우리 한우의 뛰어난 맛과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기회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