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공식 서포터즈 암쏘헛 발대식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한국피자헛이 공식 서포터즈 ‘암쏘헛(I’m So Hut)’ 2기 출범을 기념하는 발대식을 개최했다.

피자헛은 소비자들에게 피자헛 브랜드를 친근하게 알리고 차세대 푸드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양성하기 위해, 지난 한 달 간 공식 서포터즈 ‘암쏘헛’ 2기를 모집했다. 모집에는 319명이 참여했으며, 약 15:1의 경쟁률로 최종 21명을 선발했다.

피자헛은 피자헛 목동중앙점에서 발대식을 진행해, 선발된 참가자들에게 피자헛 브랜드를 소개하고, 앞으로 진행하게 될 과제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암쏘헛’ 2기 참가자들은 향후 6주간 단체 및 개인 미션을 통해, 피자와 피자헛 브랜드를 소재로 한 다양한 푸드 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 결과물은 모두 개인의 SNS 및 유튜브 채널, 그리고 암쏘헛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피자헛 마케팅팀 조윤상 상무는 “대학생들의 톡톡 튀는 창의력을 발산할 장을 열어주는 것과 동시에 더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피자헛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서포터즈를 기획했다”며 “‘함께 즐기는 피자헛’을 강조하는 취지에서 팀 활동을 추가한 만큼, 서로 시너지를 내면서 콘텐츠 크리에이팅 역량을 강화하는 활동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