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지프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올겨울 보온성과 경량성은 물론 스타일리시함을 두루 갖춘 다채로운 디자인의 패딩 아우터들이 인기다. 이에 (주)제이엔지코리아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지프에서 숏 패딩과 롱 패딩을 활용한 감각적인 윈터룩을 제안한다.

짧은 기장의 숏 패딩 점퍼는 스포티한 무드의 겨울 캐주얼룩 맞춤 패션 아이템이다. 스타일링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로 즐길 수 있는 숏 패딩에 코듀로이 팬츠 등 복고 감성의 팬츠를 매치하면 자유분방한 느낌의 윈터룩 연출이 가능하다. 롱스커트나 롱부츠와 코디해 세련된 느낌을 살릴 수 있다. 이번 시즌 지프 숏 다운 점퍼는 트렌디한 오버사이즈로 목을 감싸는 하이넥 및 로고 플레이 디자인이 특징이다.

추위를 완벽하게 커버한 겨울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롱 패딩 점퍼를 선택해보자. 간결한 디자인의 지프 익스퍼트 롱 패딩은 스포츠부터 캐주얼, 세미 포멀까지 장르의 구애 없이 다양한 룩을 연출하기에 적합하다. 트레이닝팬츠, 데님 등 캐주얼한 아이템과 매치하면 무심한 듯 스타일리시한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으며 세미 정장이나 로퍼, 부츠 등 포멀한 아이템과 코디하기도 쉽다.

지프 관계자는 “올겨울 아우터 선택의 주요 키워드는 ‘보온성’과 ‘스타일리시함’이다”라며 “두터운 패딩 점퍼도 멋스럽게 즐길 수 있는 지프의 스타일링을 참고해 따뜻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프패딩 아이템은 전국 매장과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