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이 오디지 LCD2 밀폐형 헤드폰을 출시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소리샵이 ‘Audeze(오디지)’의 LCD2 Closed-Back(밀폐형) 헤드폰을 출시한다. 

오디지의 제품은 NASA의 항공 우주 분야에 쓰이는 소재를 헤드폰에 적용한 진동판을 사용해 평판-자력형 드라이버를 주력으로 높은 수준의 오디오 품질을 제공한다. 

LCD2 Closed-Back 헤드폰은 기존 LCD-2 Classic의 밀폐형 버전 헤드폰으로 하우징에 커버를 더해 외부 소음을 막고 제품 자체에서 소리가 새는 것을 방지해 설계됐다. 사운드는 LCD-2 초기 모델의 포근한 음색을 겸비했으며 가격도 기존 오디지 제품에 비해 부담이 적다.

LCD2 Closed-Back은 장시간의 사용하기에도 무리가 없으며 경량 서스펜션 헤드밴드에 크리스탈이 들어간 나일론 링, 메모리 폼 이어패드로 구성돼 편안하고 안정적인 청음 환경을 제공한다.

소리샵은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10일간 20%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출시가는 134만원이다. 

소리샵 관계자는 “높은 해상도를 바탕으로 산뜻한 소리에 아주 섬세하고 정확한 느낌을 준다”며, “모든 음악장르를 소화할 수 있는 올라운더 성향의 헤드폰으로 보편적인 사운드를 가진 고품격 헤드폰이다”고 전했다.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며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