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하우치 MA-800 듀얼케어 공기청정기

[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하우치의 MA-800 듀얼케어 공기청정기가 2019년 1월 AK백화점과 갤러리아 백화점에 동시 입점했다. 

이 공기청정기의 5단계 HEPA 필터와 나노 물방울 입자 필터 두 가지의 듀얼케어 기능은 가정의 공기를 정화하고 적당한 습도를 관리해준다.

하우치 공기청정기는 바닥으로부터 30cm 떨어진 곳에서 집중적으로 공기청정, 습도, 공기 순환의 3가지 역할을 동시에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적용된 필터는 5단계 HEPA H12 필터를 적용했으며 99.5%의 불순물을 걸러낼 수 있고 나노 물방울 필터는 혹시라도 남아있을 수 있는 초미립자를 한 번 더 정화해 준다. 

또한 정화된 공기를 세 방향으로 순환해 균일하게 깨끗한 공기를 유지하며 3중 스마트 센서는 공기 중 습도, 불순물, 냄새 수준을 모니터링해 LED 조명의 색상과 4가지 형태의 무드등을 통해 상황을 알려준다. 

HEPA는 본래 원자력 연구가 시작된 초기에 연구원들의 건강에 위험을 끼칠 수 있는 방사성 미립자를 정화하기 위해 개발됐다. 이번 MA-800 듀얼케어 공기청정기에는 5단계의 헤파 필터가 장착돼 미세한 먼지, 냄새, 바이러스 등의 유해 입자를 최대 0.5㎛까지 걸러준다. 

한편, 하우치 MA-800 듀얼케어 공기청정기의 제품가는 259만원이며 구매 및 렌탈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