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패키지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코카콜라가 2019년을 맞아 방탄소년단과 함께 응원과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2014년부터 전개해 온 ‘마음을 전해요(Share a Coke)’ 캠페인의 일환으로, ‘닉네임X메시지 패키지’, ‘12간지 동물 캐릭터 패키지’, ‘이모티콘 에디션 패키지’, ‘카카오프렌즈 패키지’에 이어 출시된 5번째 스토리텔링 패키지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소비자들에게 현재의 모습 그대로도 충분히 눈부시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는 방탄소년단의 노래 제목들을 활용, 소비자들이 힘차게 2019년을 시작할 수 있도록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담았다.

각 패키지에는 코카콜라를 상징하는 빨간색 바탕에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들의 이미지를 각각 감각적이고 모던한 일러스트레이션으로 표현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방탄소년단의 히트곡 제목을 활용한 응원 메시지를 제품 라벨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패키지마다 핑크, 옐로우, 스카이블루, 그린, 오렌지 등 컬러를 가미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매년 혁신적인 패키지를 선보이며 희망과 감사의 마음을 전해온 코카콜라 스토리텔링 패키지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올해는 방탄소년단의 노래 제목을 활용해 특별한 응원과 격려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전 세계인의 일상에 짜릿한 행복을 전하고 있는 코카콜라와 글로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이 함께 한 스페셜 에디션으로 희망찬 2019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