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베네피트X이사배 브로우 팔레트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오는 31일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컬래버레이션 한 ‘베네피트X이사배 브로우 팔레트’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금번 브로우 팔레트는 각국을 대표하는 10명의 뷰티 크리에이터들과 진행된 글로벌 프로젝트로, 각국 크리에이터의 이름을 딴 스페셜 키트를 나라별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손쉽게 눈썹 모양을 잡아주는 ‘구프 프루프 브로우 펜슬’부터 눈썹 결을 정리해줄 ‘김미 브로우 플러스’, 아이브로우 파우더 ‘풀 프루프 브로우 파우더’, 풍성한 눈썹을 위한 ‘브로우보! 컨디셔닝 프라이머’, 눈썹 컬러 마스카라 ‘3D 브로우 톤즈’ 등 베네피트의 브로우 컬렉션 정품 5종과 맵핑 툴 등 브로우 스타일링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눈썹이 풍성해 보이도록 효과를 주는 컨디셔닝 제품과 밋밋한 눈썹에 엣지를 더해줄 마젠타 컬러의 브로우 마스카라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유튜브 영상에서 베네피트 브로우 제품을 실제 자주 사용하고 있어 이번 글로벌 프로젝트에 한국 대표로 함께하게 됐다”며 “이번 협업 제품 출시를 계기로 고객들과의 소통을 한층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신제품은 온라인몰을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31일부터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