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거버 선물세트’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거버(Gerber)가 거버의 베스트 제품을 골라 담은 ‘거버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거버 선물세트’는 온라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거버 베스트셀러 제품을 선물 박스에 포장해 배송해주는 패키지다. 거버 퍼프 제품 중 소비자들에게 인기 있는 맛으로 골라 담은 ‘거버 퍼프 베스트팩’과 거버 퓨레&퍼프 혹은 거버 퓨레&굿나잇 등으로 구성한 ‘거버 튼튼팩’ 등 총 2종으로 출시된다.

거버는 이번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2월 10일까지 구매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구매 인증샷을 올린 뒤, 거버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20명에게는 당첨된 고객의 아이 얼굴을 새긴 에코백 ‘마이거버백’을 증정한다. 

거버 마케팅 담당자는 “온 가족이 모이는 설날, 소비자들이 보다 특별한 선물로 서로의 마음을 전하며 가족들과 즐거운 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거버 선물세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거버만의 선물 포장 서비스를 통해 제품을 받았을 때 설렘과 기쁨이 배가되어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