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맘스키트’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동원홈푸드 ‘더반찬’이 온 가족의 간편 밥상을 위한 밀키트 브랜드 ‘맘스키트’를 론칭했다.

맘스키트는 엄선된 재료와 더반찬 쉐프가 만든 소스가 들어있는 요리 패키지 밀키트(meal kit) 브랜드다. 

맘스키트는 동봉된 레시피 카드를 참고해 약간의 조리 과정을 거치면 직접 조리하기 어려운 외식 메뉴들을 간편하게 만들어 즐길 수 있다. 2~3인분의 양으로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 한 끼 식사에 활용할 수 있다.  

맘스키트는 ‘안동치즈찜닭’, ‘통목살묵은지찜’, ‘일본식탄탄멘’, ‘체다치즈스테이크’, ‘빠네치즈크림파스타’ 등 5종으로 구성됐다. 

더반찬 관계자는 “앞으로 맘스키트 브랜드에 다양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추가해 고객들이 직접 요리하는 즐거움과 함께 맛과 영양이 풍부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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