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제이엔지코리아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시에로(siero)가 2019 SS 광고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Fill your day’라는 콘셉트 슬로건과 함께 ‘시에로의 감성으로 오늘을 채우다’라는 테마로 진행됐다. 세미 포멀과 캐주얼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언제 어디서든 매 순간을 존재감 있게 만드는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는데 포커스를 뒀다.

시에로 화이트 셔링 블라우스는 미니멀하면서도 페미닌한 감성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기본에 충실하면서 카라와 소매를 셔링 처리한 디자인으로 감각적인 실루엣을 연출한다.

또 간결한 디자인의 벨티드 코트와 셔츠형 롱 원피스는 시크한 감성을 담아 세련되고 도회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더욱 간결해진 시그니처 아이템 야상 점퍼와 소매 타이 장식을 적용한 로맨틱한 무드의 체크 패턴 롱 코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시에로 관계자는 “이번 시즌 소프트한 컬러와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디자인 제품을 준비했다”며 “언제 어디서든 완벽한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시에로 제품으로 눈길을 잡는 봄 스타일링을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시에로는 북유럽 감성의 하이엔드 컨템퍼러리 브랜드로 세련되고 도회적인 무드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