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티켓베이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티켓베이가 뷰티 전문관 ‘뷰티마켓’을 열고 SNS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밀키드레스 브랜드 상품을 오픈 기념 최대 74% 할인가에 선보인다.

최근 통계청의 온라인쇼핑 동향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111조8939억원으로 1년 전보다 22.6% 증가했다. 화장품의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전년대비 26% 증가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런 트렌드에 맞춰 티켓베이는 뷰티마켓 오픈을 시작으로 경쟁력 있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여러 인기 뷰티 브랜드별 특가상품이 준비될 예정이고, 상품 구매금액과 수량에 상관없이 배송비는 모두 무료다.

티켓베이 관계자는 “지난 2017년 오픈한 초특가 여행·레저 전문관 투어마켓이 고객들의 호응을 얻어 주고객층인 20~30대 여성을 주타깃으로 하는 뷰티 전문관을 기획했다”며 “티켓베이의 초특가 전문관을 통해 고객들이 다양한 상품을 편리한 방법으로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뷰티마켓 신규 오픈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티켓베이 공식 SNS 채널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10명을 추첨해 바비메이크 펜 아이라이너(5명), 화이트 플래티넘 에디션(3명), 바비메이크 베일쿠션(2명)을 증정한다.

한편, 참여방법, 경품 등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