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8.23 금 16:48
상단여백
HOME 기업 행사.이벤트
에스티 로더, 14~22일 가로수길서 ‘립 스파 라운지’ 팝업 스토어 운영
사진 - 에스티 로더 제공

[G밸리뉴스 이은현 기자] 에스티 로더가 오는 2월 14일부터 22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체험형 팝업 스토어 ‘LIP SPA LOUNGE(립 스파 라운지)’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신제품 ‘엔비 립 케어 컬렉션’을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사랑스러운 설리의 1인 5역 핑크 무드 영상으로 온라인 공개된 엔비 립 케어 컬렉션은 스파를 받은 듯 촉촉한 입술을 완성해주는 4가지 립 케어 제품으로 선보인다.

에스티 로더 립 스파 라운지는 사랑스러운 핑크 스파 무드의 공간으로 핑크 라운지 카페, 제품 체험존, 포토존 등 여심을 겨냥한 다양한 체험 공간이 마련됐으며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히 14일에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하늘과 새벽이 방문해 립 케어 클래스를 운영하는 깜짝 이벤트도 준비했다. 새벽X하늘 이벤트는 14일 저녁 7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사전 접수 없이 누구나 현장에 방문해 참석할 수 있다.

한편, 팝업 스토어는 남녀노소 누구나 무료로 방문이 가능하다. 에스티 로더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원하는 방문 일시를 선택해 사전 예약 신청과 팝업 스토어 행사 시간 내에 방문해 현장 접수도 할 수 있다.

이은현 기자  hyun@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