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하민호 기자] 오랜 좌식생활과 서구화된 식습관, 각종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현대인들의 몸과 마음은 병들어간다. 게다가 몸의 불균형은 거북목, 척추측만증, 굽은 등의 질환으로 이어지며, 통증을 동반하기도 한다. 그만큼 건강의 중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다이어트, 체형교정, 근력 강화를 위해 다양한 운동을 배우는 현대인들이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이러한 가운데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서천 헬스장이자 영통 헬스장으로 유명한 캐슬핏은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와 운동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서천 종합 휘트니스 센터다. 현재 서천 헬스장 캐슬핏은 경력과 노하우를 겸비한 강사진이 개별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서천에서 피티를 전문적으로 교육하기 때문에 재등록률이 굉장히 높은 편이어서 서천 피티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다. 이에 타 지역에서도 방문하는 고객들이 많다. 캐슬핏의 권순태 대표와 자세한 이야기를 나눠보자.

사진 - 캐슬핏 권순태 대표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휘트니스 센터라고 들었다.
- 운동을 워낙 좋아했다. 해서 휘트니스 센터의 마케팅 분야에서 활동하며 운동의 중요성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렸다. 그러던 중, 퀄리티 높은 운동 공간을 제공하면서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회원관리가 이뤄지는 휘트니스 센터를 만들고 싶었다. 이에 그동안 쌓은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캐슬핏을 시작했다.

저희는 ‘기본을 잘 지키자’라는 마음으로 고객들을 대한다. 고객들의 컨디션을 매일 체크하고 그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 개개인별로 소통하고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노력한다. 각기 다른 몸 상태와 니즈에 맞는 프로그램을 적용한다. 최상으로 대우하려는 저희의 마음이 고객들에게 고스란히 전달될 수 있도록 말이다. 

사진 - 짐오브캐슬 내부 모습

경력과 노하우를 겸비한 강사진이 개별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던데.
- 저희는 300평 이상의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토탈 휘트니스 센터인 만큼 제공하는 운동 프로그램도 다양하다. 기본적인 헬스를 시작으로 스피닝, 요가, 플라잉 요가, 기구 필라테스, 그룹P.T 등이 준비 돼 있다. 추후에는 줌바 수업도 진행 할 예정이다. 

스피닝의 경우에는 경기도 권에서 가장 유명한 스피닝팀에서 강사를 초빙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그 외에 운동들도 경력과 노하우를 겸비한 강사진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와 같이 저희의 프로그램은 워낙 전문성이 높다. 또한 고객들의 생활습관, 라이프 스타일 등을 고려한 맞춤 운동이다. 때문에 재등록률이 높은 편이며, 타 지역에서 방문하는 분들도 많다.

사진 - 캐슬핏

새해를 맞아 운동을 시작하려는 분들에게 조언 한 마디 하자면?
- 요즘 사람들은 좋지 않은 생활 습관이나 오랜 좌식 생활 등으로 인해 몸의 밸런스가 깨져있는 상태다. 때문에 운동을 통해 몸을 회복하려는 사람들이 점차 많아지는 추세다. 흐름에 발맞춰 운동 센터들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 중이다. 하지만 그만큼 폐업하는 센터들도 못지않게 많다. 이는 전문성이 부족한 상태에서 수익에만 연연한 채 회원들을 유치했기 때문이다.

너무 저렴한 회원비나 허울 좋은 서비스를 믿기보다는 운동 센터의 전문성을 봐야한다. 그래야만 자신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제공받고 극대화된 운동효과를 얻는다. 또한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보다는 운동으로 근력을 키워 기초대사량을 높이는 방법을 택하기를 바란다. 

현재 캐슬핏은 쾌적한 프리웨이트 공간을 제공하고 동양인 체형에 맞춘 명품기구 22종을 갖췄다. 더불어 건식 사우나는 물론 1인 샤워부스까지 완비했다. 그럼에도 권순태 대표는 종합적인 헬스 케어 공간으로 자리 잡고자 필라테스와 태닝관련 운동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 중에 있다. 당신만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와 운동 프로그램을 제공 받고 싶은가? 그렇다면, 캐슬핏을 주목해보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