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구스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디저트 메뉴’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가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구스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디저트 메뉴’를 당일 한정으로 선보인다.

‘구스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디저트 메뉴’는 밸런타인데이 기념 하우스 맥주인 ‘밸런타인 레드 큐피드 IPL’ 2잔과 ‘스모어 브라우니’ 디저트로 구성된다. 본 세트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는 ‘버번 카운티 스타우트’와 ‘사워 시스터즈’의 원재료를 활용해 구스아일랜드 직원들이 만든 수제 초콜릿을 함께 증정한다.

밸런타인 레드 큐피드 IPL은 자몽과 솔 향, 가볍고 쌉쌀한 피니시가 어우러진 ‘인디아 페일 라거(India Pale Lager)’ 스타일의 맥주로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 매장 내 위치한 양조시설에서 직접 양조한 제품이다. 소진 시까지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 관계자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연인, 친구, 가족들과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스페셜 맥주와 세트 메뉴를 기획했다”며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 브루잉팀은 앞으로도 시즌에 어울리는 다양한 수제맥주 레시피로 매달 새로운 하우스 맥주를 출시, 수제맥주의 도전정신과 다양성을 고객들에게 꾸준히 소개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