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7.19 금 18:09
상단여백
HOME 기업 제품.론칭
투쿨포스쿨, ‘미네랄 핑크 솔트 라인’ 신제품 4종 출시
사진 - 투쿨포스쿨 제공

[G밸리뉴스 이은현 기자] 컨템퍼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미네랄 핑크 솔트’ 라인의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금번 선보인 신제품은 립 앤 아이 리무버, 모닝 클렌져, 바디 스크럽 워시, 스파 솔트로 지난해 9월 출시한 클렌징 폼과 오일, 워터, 패드 등 다양한 제형의 딥 클렌징 라인과 함께 총 8종의 홈 스파 라인업이 완성됐다.

먼저 미네랄 핑크 솔트 라인의 ‘립 앤 아이 리무버’는 미네랄 워터와 오일의 이중 클렌징으로 화장을 말끔히 지워주고, 천연 에센셜 오일 성분을 함유해 자극받은 눈가와 속눈썹에 집중 영양 케어를 제공한다.

약산성 pH제형의 ‘모닝 클렌져’는 각질 케어와 노폐물 제거, 수분 공급을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신개념 3 in 1 클렌징 미스트다. 두 제품 모두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의 성분을 담았다.

향긋한 아로마 테라피를 선사하는 바디 워시와 입욕제도 만나볼 수 있다. ‘바디 스크럽 워시’는 33%의 솔트 입자가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미네랄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매끈하게 관리해준다. 미네랄 스파 소금수로 피부 결을 촉촉하게 해주는 ‘스파 솔트’는 휴대가 용이한 작은 파우치에 담겨 있어 언제 어디서나 프리미엄 스파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미네랄 핑크 솔트 라인은 안데스 산맥의 천연 소금으로 순한 사용감과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라인업 확대를 통해 얼굴은 물론, 바디 케어까지 셀프 홈스파를 즐기며 소확행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미네랄 핑크 솔트 라인 8종은 전국 투쿨포스쿨 작업실(매장)과 투쿨포스쿨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은현 기자  hyun@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