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스타가 왕영은의 톡투게더에서 리프트플러스를 론칭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로라스타 스팀다리미가 오는 16일 오전 9시 20분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를 통해 ‘리프트플러스(Lift Plus)’를 론칭한다. 

왕영은은 최근 현대홈쇼핑으로 자리를 옮겨 깐깐하게 상품을 큐레이션하고, 파격적인 구성으로 혜택을 주며, 실제 사용한 제품 기능을 쉽고 꼼꼼하게 전달해 고정 팬층이 두텁다. 
 
오는 16일에 방송되는 로라스타 스팀다리미는 현재 유럽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로 누적 판매수가 286만대에 이른다. 처음과 같은 옷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펄스스팀, 3D 솔플레이트, 액티브 보드 등 까다로운 스위스 엔지니어들이 만든 혁신적인 첨단 시스템이 내재돼 있다.

특히 강력한 스팀 살균 기능으로 미세먼지에 대항하는 의류관리가전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디자인과 컬러 감각이 뛰어나 홈인테리어 가전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리프트플러스’ 스위스에디션 레드, 핑키팝 두 가지 색상을 선보인다. 리프트플러스는 세탁소 다림질 기술을 구현한 강력한 미세 ‘펄스 스팀’ 기능으로 의류 및 다리미판에 습기 없이 보송한 다림질이 가능하다. 또한 로라스타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한 ‘3D 액티브 솔플레이트’는 볼록한 다리미 열판으로 위, 아래 주름을 한 번에 제거해 다림질 시간을 50% 감소해준다.

‘리프트플러스’는 유해세균을 제거해 의류, 침구류 등의 패브릭 제품살균 케어가 가능하며 사용 빈도수에 비해 관리하기 어려운 패브릭 가방, 인형 등에도 스팀살균이 가능해 미세먼지뿐만 아니라 알러지 문제 해결에도 효과적이다.

게이트비젼 주식회사 김성수 대표는 “이번에 판매될 로라스타 리프트플러스는 소비자들이 좋아할 요소를 전부 갖춘 제품”이라며 “기능, 컬러, 디자인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고 혜택도 최고 수준이니 소비자들이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