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 ‘수학플러스러닝’ 브랜드 리뉴얼 실시
상태바
비상교육, ‘수학플러스러닝’ 브랜드 리뉴얼 실시
  • 박혜빈 기자
  • 승인 2019.02.19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비상교육 제공

[G밸리뉴스 박혜빈 기자] 비상교육이 초중고 수학 학습 솔루션 ‘비상플러스러닝’의 브랜드 명을 ‘수학플러스러닝’으로 바꾸고,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했다.

수학플러스러닝은 ▲개인별 성취도에 따른 유형 학습 ▲내신 대비를 위한 교과서·교재 클리닉 ▲성취도 확인용 5종 평가 ▲단원·유형·서술형·수능형 문제은행 ▲개념·교재·대표문제풀이 동영상강의 등 수준별 맞춤 콘텐츠를 제공하는 학원전용 초중고 수학 학습 솔루션이다.

수학플러스러닝의 전신인 비상플러스러닝은 지난 2014년 학생 중심 맞춤 수업을 표방하며 국어·과학·사회 과목 코칭 학습 솔루션을 출시했으며, 2016년 수학 학습 솔루션을 도입하면서 수학 중심으로 서비스를 재편했다. 

이번 브랜드 리뉴얼은 수학에 특화된 서비스 특징을 강조하기 위한 것으로, 수학플러스러닝은 명칭 변경과 함께 시각적으로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BI도 개발했다. 

수학플러스러닝의 새로운 BI는 비상교육의 그래픽 모티프인 동그라미와 삼각형을 활용해 CI와의 일관성을 높이는 한편, 고객의 웃는 얼굴을 연상시키는 플러스 형태의 심볼을 통해 브랜드 슬로건을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게 디자인 됐다.

또한 메인 컬러인 보라색과 노란색의 강렬하고 선명한 보색 대비를 통해 쉽게 각인될 수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했다. 

웹사이트도 새롭게 개편했다. 도메인 주소는 브랜드의 일관성을 높이기 위해 수학플러스닷컴으로 바꾸고, 공지사항과 업데이트 된 콘텐츠 목록을 바로 확인할 수 있게 재배치하는 등 편의성도 개선했다.

비상교육 오상봉 FC사업부문 대표는 “수학플러스러닝은 올해 브랜드 정체성을 더욱 공고히 해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며 “새로워진 수학플러스러닝을 통해 학생들은 수학을 더 가깝게 느끼고, 학원 선생님들은 효율적인 학습 관리를 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