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가 신규 브랜드 슬로건을 발표했다.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도미노피자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Life Food, Domino’s.’(라이프 푸드, 도미노)를 발표했다.

도미노피자는 신규 슬로건에 누구보다 먼저 새로운 재료를 찾는 연구개발, 특별한 조리법으로 완성한 프리미엄 메뉴, 업계를 선도하는 자체 주문·배달 플랫폼과 IT 기술 등을 통해 고객에게 가장 완벽한 한 끼, ‘Life food’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Life Food, Domino’s.’ 슬로건은 도미노피자가 피자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한 단계 더 도약하고자 하는 바람을 담아 고객에게 인생에서 가장 완벽한 한 끼로 Life food를 제공하겠다는 도미노 브랜드의 정체성과 의지를 담은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