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치토스 치킨 2탄 콘스프맛’

[한국금융경제신문 홍종표 기자] 롯데제과가 멕시카나와 손잡고 ‘치토스 콘스프맛’을 살린 ‘치토스 치킨 2탄 콘스프맛’을 선보였다. 

치토스 치킨 2탄 콘스프맛은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 위에 달콤하면서 고소한 콘스프맛 시즈닝 가루를 뿌려 완성했다. 롯데제과는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 치토스 치킨의 인기를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롯데제과와 멕시카나는 치토스 치킨 2탄 콘스프맛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해당 치킨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치토스 콘스프맛 제품 1봉씩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멕시카나는 오는22일 코엑스 라이브 플라자에서 신제품 출시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으며 총 500명을 대상으로 신제품 시연회를 진행하고 동시에 치토스 콘스프맛도 증정할 예정이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치토스 치킨이 매콤 달콤한 맛으로 2030대 소비자에게 인기를 얻었고 이번 출시된 치토스 치킨 2탄 콘스프맛은 고소한 맛을 강조해 10대 소비자에게도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