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미건돌침대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주식회사 미건의료기(대표 이재화) 돌침대 사업본부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신제품 ‘MS-10000’ 모델을 포함한 전 제품 대상으로 가격할인 이벤트 및 기획상품전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명절 기간 고생한 아내와 부모님께 따뜻한 잠자리를 선물해 드리자’라는 소중한 마음을 전하는 선물 기획전으로, 오는 28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돌침대 제품의 가격이 부담돼 그동안 구매를 망설였다면, 심플하고 모던한 대중적인 디자인의 돌침대 2종(퀸·싱글)을 기획상품으로 구성해 실용적이며 소비자부담을 줄여 특별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 의료기기로 허가 받은 신제품 MS-10000 모델이 포함돼 이목을 끈다. MS-10000은 의료기기에 대한 국제규격인 IEC 60601-1 최신버전인 3판 규격에 적합하며, 식약처로부터 근육통 완화 효과를 입증 받기도 했다.

돌침대사업본부 이승철 본부장은 “명절 연휴 이후 본격적으로 결혼·이사 시즌이 다가오면서 구입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며 “30년간 온열기 전문기업의 기술력과 고객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실천한다는 사훈으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건의료기는 17년 연속 ‘세계일류상품 생산기업’ 선정, 7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4년 연속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등 연속 선정될 만큼 신뢰의 기업이미지와 각종 품질관련 인증을 통해 소비자들의 품질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기타 자세한 제품정보는 미건몰, 미건돌침대 홈페이지나 대표전화 또는 가까운 대리점을 방문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