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GNM자연의품격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최근 여가와 소비를 집에서 즐기는 ‘홈족’이 늘어남에 따라 ‘홈카페’ 열풍이 뜨겁다. 홈카페란 말 그대로 집(Home) 안에 있는 카페(Cafe)를 뜻한다. 집이 단순 주거공간을 넘어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공간으로 변화하면서 하나의 라이프스타일로 자리 잡게된 것이다.

이에 건강식품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에서 ‘레몬밤 추출분말’, ‘보이차 추출분말’, ‘유기농 히비스커스 분말’ 등 홈카페족을 위한 티타임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 3종 제품은 레몬밤, 보이차, 히비스커스를 원료로 활용한 분말차(茶) 타입이다. 뜨거운 물에 찻잎이나 티백을 장시간 우려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물에 분말만 섞으면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또 은은한 향과 부드러운 맛이 특징으로 가볍게 즐기기 좋다.

업체 관계자는 “분말 타입은 활용도가 높아 다양한 레시피에 접목해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며 “라떼나 스무디 등 다양한 음료에 섞어 마시는 건 물론, 아이스크림에 솔솔 뿌려주면 카페 못지않은 디저트도 손쉽게 만들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간편하게 홈카페를 즐기며 바쁜 일상 속 ‘소확행’을 찾아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GNM자연의품격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구입 정보는 GNM자연의품격 공식 쇼핑몰, 스마트스토어,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종합몰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