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아쿠아리움을 찾은 남녀가 상어들이 살고 있는 바다왕국에서 사랑을 속삭이고 있다.

 

[한국금융경제신문 방창완 기자]상어들의 왕국, 코엑스아쿠아리움이 사랑하기 좋은 계절 봄을 맞아 사랑의 매개체 역할에 나선다. 

코엑스아쿠아리움은 오는 3월 9일(토), 결혼정보회사 듀오와 함께 인생의 반려자를 찾는 미팅 이벤트 <내가 널 알아갈게>를 콜라보로 진행한다. 

평생 함께 하고 싶은 인연을 찾는 이 미팅 이벤트는 듀오에 가입된 노블레스 회원 60명(미혼 남녀 각 30명)을 대상으로 진행, 코엑스아쿠아리움에서 두근거리는 남녀의 첫 만남이 성사될 예정이다.

연인들의 필수 데이트 코스로 꼽히고 있는 코엑스아쿠아리움은 커플이 되고 싶은 미혼남녀가 만나는데 제격의 장소라 할 수 있다.

두 남녀가 평화롭게 유영하는 해양생물들을 함께 감상하며 상대와의 거리를 자연스럽게 좁혀 나갈 수 있기 때문이다. 코엑스아쿠아리움에서의 로맨틱한 첫 데이트를 통해 많은 커플이 탄생하리라 기대하고 있다. 

연인이 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연인과 함께 하고 싶다면 코엑스아쿠아리움에서만 느낄 수 있는 두근거리는 데이트를 느껴볼 수 있다.  

코엑스아쿠아리움은 오는 3월 1일(금) ~ 3월 31일(일)까지 듀오에 가입된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 15% 제휴 할인을 진행한다. 매표소에서 듀오 회원임을 인증하면 15%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권 구매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