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토니모리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토니모리가 ‘더 촉촉 그린티 수분크림’을 리뉴얼하고 총 3종으로 확장해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인 더 촉촉 그린티 라인은 기존 수분크림 외에도 젤 크림, 인텐스 크림이 추가됐다.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은 순도 100%의 발효녹차 청태전 추출물을 사용해 맑고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특히 이번 리뉴얼을 통해 더욱 부드럽게 발리고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마일드 워터리 텍스처로 업데이트 됐다.

지성 피부를 위한 더 촉촉 그린티 젤 크림은 산뜻한 젤 텍스처가 피부에 촉촉함을 채워주며, 발효녹차 추출물과 진정 케어 콤플렉스 성분이 진정케어와 생기를 부여해준다. 보습력을 살렸으나 끈적이지 않아 여름철에도 데일리 수분 크림으로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더 촉촉 그린티 인텐스 크림은 피부에 촘촘하게 밀착되는 고보습 텍스처다. 발효녹차 추출물과 그린티 씨드 오일 성분이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윤기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해당 3종은 모두 EWG 1~2 등급에 해당하는 원료만을 고집하며 피부 안전성 테스트 및 민감 피부 적합 테스트를 모두 완료했다. 특히 자연의 힘으로 발효시킨 발효 녹차 청태전이 외부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케어해주며 수분을 채워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아울러 토니모리는 더 촉촉 그린티 라인 3종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모델 몬스타엑스(Monsta X)와 함께한 그린티 캠페인 디지털 광고 영상 ‘촉촉 정의편’을 공개했다. 카리스마가 가득한 무대로 팬들을 사로잡는 몬스타엑스 멤버의 청량하고 상큼한 모습을 엿볼 수 있다.

한편, 새로워진 그린티 더 촉촉 크림 3종은 전국 토니모리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몬스타엑스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은 토니모리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