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닥터자르트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2세대 시카페어를 새롭게 출시한다.

2세대 시카페어는 스트레스, 외부 유해물질 등으로 인한 일시적 민감 피부를 케어 할 수 있도록 기존 대비 고농축 병풀 성분을 강화한 ‘시카페어 세럼’, ‘시카페어 크림’ 2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닥터자르트만의 독자성분인 자르트바이옴™(Jartbiome™)으로 피부 환경을 개선시켜 피부 자생력 강화와 손상 방어력을 향상시켰으며, 10가지 이슈 성분을 제외해 완성됐다.

시카페어 세럼은 기존 대비 고농축 병풀 성분을 약 100배 이상 높여 피부의 미세 손상 진정을 도와준다.

시카페어 크림은 기존 대비 고농축 병풀 성분을 8,000배 이상 높여 피부 진정 및 손상 피부 개선 효과를 도와준다.

또한 기존 용기의 겉면이 벗겨지는 단점을 보완한 멀티 라미네이티드 튜브로 패키지를 교체해 편의성을 높였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점점 악화되고 있는 외부 유해 환경, 현대인의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단순 민감 피부를 넘어 초민감 피부 시대로 환경이 변화하게 되면서 더욱 강력해진 ‘2세대 시카페어’를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자르트 2세대 시카페어 론칭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31일까지 2세대 시카페어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세대 시카페어 세럼을 구입할 경우 시카페어 카밍 마스크 1매와 시카페어 세럼을, 시카페어 크림을 구입할 경우 시카페어 카밍 마스크 2매를 비롯해 시카페어 세럼을 추가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