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하민호 기자]남녀불문하고 헤어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이제는 무조건적으로 트렌드를 따라가기보다는 자신의 개성을 어필하는 시대다. 이러한 흐름에 따라 헤어스타일 변화를 위한 소비자들의 고민과 노력이 계속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이제 헤어샵은 단순히 머리만 하는 공간이 아닌 기분을 전환하는 힐링의 공간으로도 자리매김하고 있다. 따라서 이 모든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헤어샵만이 무한 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가운데 대구시 월성동에 위치한 대구 월성동미용실 살롱드리썸은 차별화된 헤어스타일을 연출하는 공간으로 제품부터 서비스까지 모두 프리미엄급으로만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이에 이미 대구미용실, 동성로미용실, 달서구 미용실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곳이다. 대구달서구미용실 살롱드리썸은 헤어디자이너로서의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담아 스타일을 연출하고 있다. 특히 살롱드리썸의 복구펌과 복구매직은 대구는 물론 인근 위성도시까지 소문이 퍼져 대구복구펌하면 살롱드리썸을 떠올릴 만큼 인기가 높다. 이에 많은 고객들의 문의가 빗발치는 동시에 실제로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대구복구펌 전문 대구월성동미용실 살롱드리썸의 손은총 원장과 자세한 이야기를 나눠보자.

사진 - 살롱드리썸 손은총 원장

복구펌과 복구매직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들었다.
- 최근 들어 헤어스타일로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려는 사람들이 많다. 그렇다보니 남녀불문하고 펌이나 염색 등의 시술을 받으려는 고객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하지만 잦은 헤어시술을 받다보면 어쩔 수 없이 머릿결이 상할 수밖에 없다. 고객들은 상한 머릿결을 되돌리고자 내로라하는 헤어샵을 찾지만 이런저런 이유로 시술받을 수 없는 경우가 많거나, 시술을 받는다 해도 고객들은 만족스런 결과를 얻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살롱드리썸은 고객들의 상한 머릿결을 되돌려주는 복구펌과 복구매직 전문 헤어샵이다. 저희는 컬이 되지 않는 머리도 마치 고데기를 한 듯이 자연스럽게 연출한다. 더불어 특수펌과 탈색 시술도 진행한다. 특히 복구펌과 복구매직은 워낙 만족도가 높다보니 입소문을 통해 찾아오는 고객들이 많다. 그중 탄 머리, 녹은 머리 등을 부드러운 머릿결 수준으로 복구시켜주는 복구펌, 복구매직을 시술받으러 오시는 고객 분이 가장 많다. 즉, 타 헤어샵에서 다양한 이유로 시술받을 수 없었던 고객 분들이 가장 많이 방문하신다.

사진 - 살롱드리썸 시술 Befor&After 모습

헤어디자이너로서의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담아 스타일을 연출한다고.
- 저희 헤어샵(이하 원장)은 서울 및 수도권 명문샵에서 10년 이상 근무한 경력과 노하우가 담겨있는 만큼 고객들에게 실력으로 보답 중이다. 시술 전에는 반드시 디테일한 상담을 진행해 고객들의 얼굴형, 피부톤, 라이프 스타일 등을 파악한다. 이후 니즈를 반영해 고객들의 장점을 부각시킬 수 있는 스타일을 연출한다.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위해서는 유행에 민감하게 반응해야한다. 이에 시시때때로 변하는 유행을 세심하게 체크하여 트렌디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한다. 그렇다고 너무 유행만을 쫓지 않는다.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을 상담을 통해 정확히 파악하고 그 결과물을 내기위해 최선을 다한다. 그리고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저희 헤어샵만의 독창성과 색깔이 담긴 스타일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사진 - 살롱드리썸 내부 모습

제품부터 서비스까지 모두 프리미엄급으로만 고객들에게 제공한다던데.
- 저희는 고객들의 건강한 모발과 두피를 위해 프리미엄 제품만을 사용한다. 사용하는 제품들은 제가 직접 사용해 본 후 꼼꼼한 검증을 거쳐서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신뢰도를 높이고자 고객들에게 직접 제품을 보여드린 뒤 시술에 들어간다. 고객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헤어시술은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한다.

그리고 독립된 공간에서의 프라이빗한 시술을 통해 고객들에게 편안함과 안락함을 제공한다. 동시에 고객들의 편의를 위한 최고급 시설까지 겸비했다. 고객들이 시술받는 동안 지루함을 느끼지 않도록 말이다. 시술시간은 곧 힐링타임이라는 것을 고객분들께서 몸소 느끼실 수 있도록 지향하고 있다. 더불어 보다 세심하고 퀄리티 높은 서비스를 위해 1:1 시술을 원칙으로 한다.
아울러 인스타그램과 네이버 블로그에서 ‘살롱드리썸’ 을 검색해보면 저희 헤어샵의 모든 포트폴리오가 있다.

이처럼 살롱드리썸은 고객들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하는 헤어샵이다. 또한 살롱드리썸은 집에서도 손질이 간편한 아름답고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차별화된 프리미엄급의 헤어시술을 받고 싶은가? 그렇다면, 살롱드리썸을 주목해보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