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케이스위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글로벌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 케이스위스(K·SWISS)가 2019 SS 시즌 신제품 ‘차은우 트레이닝세트(TRAINING SET)’를 출시한다.

차은우 트레이닝세트는 2019년 브랜드 모델 차은우의 이름을 딴 후드 집업 스타일의 애슬레저 제품으로 케이스위스는 이를 시작으로 1020세대에 보다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브랜드로 다가설 방침이다.

자연 신축성이 있는 폴리피케 소재를 활용해 구김이 적고 부드러워 착용감을 살렸으며, 자켓과 팬츠는 케이스위스 특유의 5선 프린팅과 로고 포인트를 적용해 스트릿&헤리티지 감성을 더했다. 컬러는 네이비·블랙 두 가지로 출시됐다.

케이스위스 관계자는 “차은우 트레이닝세트는 기능성, 활동성, 디자인을 모두 갖춘 트레이닝복으로 일상에서도 활용하기 좋다”며 “새로운 브랜드 모델 차은우는 비주얼뿐만 아니라 다부진 골격의 피지컬로 케이스위스의 패션웨어 헤리티지 라인은 물론, 온코트 중심의 모던 라인 모두 매력적으로 소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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