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메디힐링데이’ 프로모션 배너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오늘(20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메디힐링데이’를 진행한다.

메디힐링데이는 온라인 공식 쇼핑몰 메디힐샵에서 최초로 진행되는 브랜드 세일로, 메디힐샵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에는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 ‘바이오 세컨덤 마스크’ 등 베스트셀러 제품에 50% 할인이 적용되며, 메디힐 전속 모델 BTS와 콜라보로 탄생한 ‘BTS 기획세트’도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최근 새롭게 선보인 ‘필로소프트 클렌징 듀오’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추가혜택으로 메디힐 ‘필로소프트 XP 블랙포어샷’ 정품이 증정된다.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회원가입만 해도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3000점과 무료배송 쿠폰을 지급하며, 행사 기간 동안 구매 전 고객에게 환절기 필수품 5종으로 구성된 체험 키트를 제공한다.

메디힐 관계자는 “메디힐을 사랑해주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감사의 의미를 담은 브랜드 데이를 기획하게 됐다”며 “정기적으로 메디힐링데이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메디힐은 3월부터 인기 아이돌 그룹 BTS와 ‘러브 미, 러브 메디힐(LOVE ME, LOVE MEDIHEAL)’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