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6.20 목 17:03
상단여백
HOME 기업 행사.이벤트
집닥, '인테리어 공감가는 순간' 디지털 캠페인 후속 영상 이벤트 진행
집닥이 디지털 캠페인 '인테리어 어떡해? 집닥해!' 시리즈 2차 영상을 공개했다.

[G밸리뉴스 방창완 기자]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 전문기업 집닥이 온라인 인테리어 대중화를 위한 디지털 캠페인 론칭 이후 2주만에 250만뷰 돌파, 후속 시리즈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이번 후속 시리즈 영상은 전문가 상담, 셀프 인테리어, 업체 선정, 현장 방문 등 인테리어 고객이 경험할 수 있는 여러 문제들을 집닥만의 서비스로 해결 가능하다는 점을 담아냈다.

집닥은 이번 후속 시리즈 영상 공개를 기념해 '인테리어할 때 공감가는 순간'을 주제로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집닥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4편의 후속 영상 가운데 한편을 선택해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 발표는 5월 3일 집닥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집닥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집닥은 지난 4일 '인테리어 어떡해, 집닥해' 디지털 캠페인 공개를 시작으로 국내 인테리어 잠재 수요층을 지속 공략하고 있다.

한편 이번 시리즈 영상에는 안심패키지와 집닥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내용이 포함됐다. 현장관리 편에서는 공사 상황을 체크하고 조율하는 안심집닥맨, 1:1 상담 편에서는 인테리어 시공 전과정을 일대일로 집중 상담하는 안심 1:1 전담제가 소개됐다. 또한, 전문가 편에서는 하자보수 3년을 지원하는 안심 A/S, 간편신청 편에서는 발품팔지 않고 온라인으로도 손쉽게 인테리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방창완 기자  bang@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방창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