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공팔리터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공팔리터가 오는 4월 8일 ‘공팔데이’ 캠페인을 실시한다.

평소 1분 매진을 기록하며, 캠페인 참여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이 많았기에 SNS 체험단 마케팅 No.1 공팔리터는 매월 8일마다 ‘공팔데이’를 개최해 많은 캠페인을 최다 수량으로 오픈한다.

8일 오전 8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공팔리터는 소비자와 판매자를 연결시켜 판매자에게는 브랜드/상품 인지도 증대와 매출 증대의 즐거움을, 소비자에게는 리뷰만 쓰면 모든 상품을 ‘경험가’에 경험할 수 있는 즐거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주력 상품으로는 ▶아라크리스 치약 ▶네일스네일 UV큐어링글루 ▶매드비타C 1000 ▶엘리자베카 ▶순녹 아쿠아 클렌징바 2SET ▶소프트맥스 생리대 ▶닥터퓨리 마세먼지 마스크 등이 있다.

또한 공팔리터는 8일 공팔데이를 맞아 추첨 이벤트도 준비했다. 포털사이트에서 ‘공팔데이’를 검색해 맨 상단에 뜨는 링크로 들어가 ‘추첨 10명에게 치킨을 제공하는’ 공팔데이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