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화미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식자재 전문업체 (주)화미가 화미 소스&다시를 활용한 레시피 50종을 공개하며 요리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간편한 요리법을 제안한다.

화미는 골드다시·실속다시 등의 조미료를 선보이고 있으며, 이 밖에 면류, 향신료, 소스·분말류 제품들도 함께 생산 유통한다. 화미 홈페이지에 공개된 50종의 레시피는 이런 다양한 종류의 화미 식자재를 활용한 요리법이다.

홈페이지 내 ‘레시피’ 카테고리를 보면 소스류와 다시류를 활용한 요리 방법 확인이 가능하다. 레시피는 활용되는 화미 식자재부터 식재료, 요리시간, 난이도 그리고 상세한 스텝바이스텝 요리법까지 나와있어 요리초보자들도 쉽게 따라해볼 수 있다고 화미 관계자는 덧붙였다.

화미소스를 활용한 레시피는 총 24가지로 튀김류인 탕수육부터 화미 고추맛기름의 고추잡채, 화미 돈가스소스를 활용한 오므라이스, 화미갈비간장쯔유를 넣은 무갈비찜 등이 있다.

화미다시류 레시피로는 화미 조개다시의 조개찜·조개탕, 집에서도 간편히 끓여내 맛볼 수 있는 화미 갈비탕분말, 돈골분말을 활용한 갈비탕, 순대국 등이 있다.

화미 관계자는 “국내 식자재 전문업체로써 약 1,000여가지의 제품을 생산·수입·유통하고 있는 화미는 고객분들이 다양한 맛을 구현해낼 수 있는 요리법을 가성비에 집중해 제안한다”고 전했다.

한편, ‘요리에 가치를 더하다’ 화미가 제안하는 간편한 요리 레시피는 화미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