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스마트에프앤디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주)스마트에프앤디의 프리미엄 유치원복 브랜드 리틀스마트가 지난 9일 서울 효정학교에 원복 지원 행사를 실시했다.

‘사랑의 원복 나눔 캠페인’은 옷을 통해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고 건강과 안전, 교육을 지켜주겠다는 취지로 진행되고 있다. 특수지역 및 소외계층의 유아들을 방문해 스마트학생복의 생산 노하우를 담은 리틀스마트의 프리미엄 유치원복 등을 지원한다.

금번은 지난 12월 울릉도 소재의 유치원 및 어린이집 전체에 원복을 지원한 것에 이어 국내 최초 시각장애 영유아 학교인 서울 효정학교에 원복 등을 지원하게 됐다. 서울 효정학교 신입생 전체에게 정복 및 체육복 상·하의 180벌, 가방 등 약 7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제공했다.

또 빅데이터를 활용해 기본 신체 사이즈를 등록하면 원복 사이즈를 알 수 있는 리틀스마트만의 원복 사이즈 측정 시스템인 ‘웹코디’를 활용해 시각장애 학생들이 불편함 없이 본인의 사이즈를 측정해 보다 원활한 지원이 가능했다.

리틀스마트 윤경석 대표는 “1995년부터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스마트학생복의 사회공헌활동과 더불어 어려운 환경에서 교육받는 아이들을 대상으로 사랑의 원복 나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 보다 많은 어린이에게 꿈과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리틀스마트는 좋은 원단과 품질, AS 등에 있어 ‘바른 교복’을 추구하는 스마트학생복의 제작 노하우를 그대로 도입한 유치원복 브랜드다. 원복 최초로 전복종 국가공인시험검사를 통과하며 Q마크를 획득했으며 아이들의 건강 및 안전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해 유해물질, 발암물질을 배제한 원단을 사용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