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이더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오는 21일까지 색다른 경험을 공유할 ‘아이더로드 익스플로러’ 2기를 모집한다.

올해 2회째인 아이더로드 익스플로러는 남들과는 차별화된 도전정신으로 여행을 기획·실행하고자 하는 여행자들을 위해 마련된 아이더로드 발굴 프로젝트다. 단순히 아이더가 제공하는 여행 프로젝트에 지원하는 것을 넘어 남들이 몰랐던 여행지, 색다른 여행법 등을 참여자가 자신만의 콘텐츠로 제작해 공유할 수 있도록 한다.

도전과 탐험을 즐기고 여행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개인 또는 팀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아이더 공식 블로그에 게재된 모집 선발 포스트 내 지원서를 다운로드 후 작성해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선발인원은 총 2팀이며, 1차 합격자는 오는 4월 26일 아이더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된다. 1차 합격자에 한해 상세 여행 기획안 발표와 인터뷰가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심사를 통해 내달10일 선발된다.

여행 일정 및 인원, 콘텐츠 형식은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단 여행 기간은 올 5월 말에서 8월 내 진행되야 하며, 자신만의 스타일로 제작된 여행 콘텐츠는 일정 종료 후 14일 이내 필히 제출해야 한다. 아이더로드 2기로 선정되면 팀당 500만원의 지원금과 함께 여행지 스타일에 맞는 200만원 상당의 아이더 제품이 지원된다.

아이더 신선철 마케팅팀장은 ”2기를 맞이한 아이더로드는 남다른 도전정신과 모험심을 가지고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이들을 격려하기 위해 기획한 아이더만의 여행지 발굴 및 여행 지원 프로젝트”라며 “색다른 여행을 경험하는 동시에 자신만의 스타일을 담은 콘텐츠를 통해 많은 이들과 공유하고, 이번 기회를 통해 기획에만 그쳤던 여행을 실행해 나갈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아이더로드 1기로 선발된 3팀의 생생한 여행 스토리와 개성 있는 콘텐츠들은 아이더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