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포니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미국 뉴욕 신발 브랜드 포니(PONY, PRODUCT OF NEW YORK)가 베스트셀러 ‘블레이드 제로(Blade Zero)’의 슬립온 타입을 출시했다.

포니 블레이드 제로 제품 라인은 아시아인의 발에 적합한 라스트를 사용해 착화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인 블레이드 제로 슬립온은 슬립온 스타일로 탈착이 편하며 디테일이 살아있는 디자인으로 포니의 시그니처 직조를 가미해 스트릿 무드를 강조했다. 컬러는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다.

한편, 해당 제품은 레스모아 전국 매장 및 레스모아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