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4.26 금 09:20
상단여백
HOME 기업 제품.론칭
씨앤에스파워, 커네틱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 선보여
사진 - 씨앤에스파워 제공

[G밸리뉴스 이아름 기자]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 및 유통 전문 기업 씨앤에스파워(CNS Power, 대표 조용각)가 자사 브랜드 커네틱(Connetick)을 통해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를 출시한다.

씨앤에스파워는 2003년 설립돼 컴퓨터 주변기기와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 및 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주요 브랜드는 라이프스타일 모바일 액세서리 커네틱(Connetick), 에너자이저(Energizer)보조배터리, 아이러브(iLuv) 모바일 액세서리로 블루투스 헤드셋, 고속 충전 케이블, 고속 무선 보조배터리, 차량용 무선 충전 거치대 등 다양한 제품군을 다루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커네틱(Connetick) TWS 블루투스 이어폰 ‘Free B’를 선보이며 커네틱(Connetick) 라인업을 확대, 글로벌 론칭을 계획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커네틱(Connetick)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는 QI 공식인증의 필수 조건인 FOD(Foreign Object Detection) 기술을 적용하여 다양한 기기와 완벽한 호환성과 안정성을 자랑한다.

FOD(Foreign Object Detection) 기술은 불필요한 움직임에 쉽게 반응하지 않고 스마트기기의 디지털 신호만을 감지해 반응하며 금속류 이물질을 판별, 충전을 자동 중단시켜 과전류, 과열, 화재 등을 방지한다. 또한 5W, 7.5W, 10W를 제공해 다양한 기기에 맞는 최적의 속도로 고송 충전이 가능하다.

특히 NPO콘텐서를 탑재해 외부 및 계절의 변화에 따른 다양한 온도 변화에 따른 충전의 효율성 문제에 대해 자체적인 일정한 온도 유지를 통한 충전으로 높은 충전 효율과 더불어 균일한 충전 환경을 제공한다.

커네틱(Connetick)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는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좌, 우 양쪽에 듀얼 LED 터치 버튼을 탑재해 차량 내 어느 위치에서도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저소음 스페터 모터를 채택해 부드럽고 안정적으로 스마트폰을 잡아 단단하게 고정한다.

특히 360도의 자유로운 각도를 지원하며 모든 사이즈의 스마트폰을 흔들림 없이 거치할 수 있도록 3단계 길이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상황에서 이용 가능하다.

커네틱(Connetick)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는 라운드 형태의 마감과 그레이와 블랙 색상의 디자인을 통해 통일감을 주고 패턴이 없어도 깔끔한 모던함을 보여준다.

씨앤에스파워는 이번 커네틱(Connetick)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 출시를 기념해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4월 30일까지 커네틱(Connetick) ‘QC3.0 듀얼 포트 차량용 고속충전기 시거잭’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QC3.0은 듀얼 포트로서 2개의 기기의 동신 충전 시에도 합산된 출력이 아닌 각각의 동시 출력으로 충전 속도의 저하 없이 안정적인 충전이 가능한 제품이다.

씨앤에스파워 조용각 대표는 “이번 제품은 다양한 충전 출력, 안정적인 그립, FOD(Foreign Object Detection) 기술 등 다양한 기술력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고속 충전과 흔들림 없는 거치로 차량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아름 기자  ar7@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아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