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이노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이노스가 넷플릭스, 유튜브 4K 재생이 가능한 ‘이노스 S5500·S7500 HDR DIRECT TV’ 모델을 공식 출시한다.

이노스 S5500·S7500 HDR DIRECT TV 모델은 넷플릭스, 유튜브 4K, HDR 10 규격 공식 지원, LG IPS 정품 패널, 유선 온라인 네트워크 환경 등을 지원하는 고성능 TV 모델이다.

해당 모델은 온라인 연결을 통해 넷플릭스 및 유튜브 앱을 설치해 다양한 고해상도 영상 콘텐츠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넷플릭스 및 유튜브 4K 재생은 정상적인 동작이 확인됐으며, 기타 다양한 추가 앱들은 현재 테스트 중으로 차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화질 측면에서는 10비트 심도 기준의 HDR 10 규격을 지원해 어두운 영역과 밝은 영역을 정확하고 디테일한 화질로 표현할 수 있으며 정확한 색 표현이 가능한 LG IPS 정품 패널을 장착해 더욱 뛰어난 영상미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4K UHD 해상도, HDMI 2.0 규격, UHD 업 스케일링 기술, 크로마서브 샘플링 4:4:4, ARC CEC 기능 등을 지원해 기존 제품들이 지원하는 기능들은 전부 지원하는 풍부한 기능성을 제공한다.

이노스 관계자는 “소비자 분들께 더욱 폭 넓은 제품 선택의 기회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55인치 모델인 S5500 티비 모델과 75인치 모델인 S7500 티비 모델을 동시에 출시하기로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뛰어난 제품 공급과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고객 분들에게 더욱 많은 혜택과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노스 TV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