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4.18 목 17:08
상단여백
HOME 기업 행사.이벤트
대원CTS, 에이수스 라이젠 메인보드 론칭 기념 이벤트 실시
사진 - 대원CTS 제공

[G밸리뉴스 이아름 기자] 국내 IT 전문 유통사인 대원CTS(대표이사 정명천)가 ASUS(이하 에이수스)와 RYZEN(이하 라이젠) 메인보드 국내 공식 론칭을 기념해 소비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원CTS는 1988년 창립 이래로 온/오프라인의 유통 채널을 통해 국내 IT 전문 유통사로 자리매김하며 꾸준한 성장을 이루고 있으며, 올해 3월 에이수스와의 공식 총판 계약을 통해 AMD 라이젠 기반의 하드웨어 유통으로 게이밍 시장에 대한 확대에 나선 바 있다.

이번 에이수스 라이젠 메인보드 공급에 따른 론칭 기념 이벤트는 6월 12일까지 진행되며, 대원CTS이 유통하는 에이수스 라이젠 메인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스타벅스 쿠폰을 1:1 증정한다.

이벤트는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제품 구매 후 제품 겉면에 부착된 이벤트 쿠폰 번호를 프로모션 페이지에 등록하면 되며, 에이수스 라이젠 메인보드의 공식 유통사인 대원CTS의 제품에 한해 진행된다.

현재 대원CTS에서 유통 중인 메인보드는 △ASUS PRIME X470-PRO △ASUS PRIME B450M-K △ASUS PRIME B450M-A △ASUS EX-A320M-GAMING △ASUS PRIME A320M-K 총 5가지 제품으로 해당 제품 구매 시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위 다섯 가지 모델은 2세대 라이젠(피나클릿지)에 최적화된 메인보드로 강력한 성능을 가지고 있음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 조립 PC 유저들에게 눈길을 끌고 있다.

ATX는 물론 m-ATX 규격을 지원해 시스템을 구성할 때 보다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다. 또한 대원CTS의 안정적인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안심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에이수스 라이젠 메인보드의 공식 유통사 대원CTS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에이수스 라이젠 메인보드는 대원CTS 공식 유통 제품이라는 부분을 보다 공고히 인식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께 대원CTS의 제품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아름 기자  ar7@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아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